망년회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홍어X 조회 8회 작성일 2020-09-30 15:21:37 댓글 0

본문

Year End Party (망년회) (2017)

Provided to YouTube by Loen Entertainment

Year End Party (망년회) (2017) · NO:EL

18'S/S

℗ Indigo Music

Released on: 2018-04-10

Auto-generated by YouTube.
Hoho Ho : 좋구만... 노엘... 잘가게...

NO : EL (노엘) - 망년회 (2017) [18'S/S]

절대 본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하지 않습니다.

사람들의 편의를 위해서 올리는 계정입니다 ^^

많은 분들이 망년회 1시간 찾으시길래 올려 봅니다.
남승현 : 죽고 싶을 때도
혹은 살고 싶을 때도
죽은 듯이 숨이 붙어
살고 싶을 때도
죽지 못해 웃으면서
살고 있을 때도
사람 그건 믿으라고
옆에 살고 있는 건데도

똑같은 노랠 부르고
똑같이 맑은 같은 숨들을 셔도
엿같이 꼬인 생각을 참아내는 게 현명
결국엔 하나같이 등을 돌려
내 손 더럽히지 말고 니가 나를 벗겨

등을 보일 때쯤 나는 적
감성 팔이 아닐 걸 뭔 뜻인지를 부모
나는 차가운 벽
니 그림자에 숨어
아무것도 혹은 아무도 아닌 채로
이 세상을 다시 구경

나는 걸렸어 병
아픔들을 못 숨겨
담아내는 게 멋이라서
갖다 버려 필터
못다 핀 한 송이 꽃
또 속으로만 되뇌이는 비명
말을 삼켜 한 줌 짜리의 재로 불을 지펴

MUTHUFUCKIN 최고
MUTHUFUCKER 빨리 묻어줘 날
알기는 무슨
니가 뭐를 알어 거짓뿐이야
멍청한 상자 속에서
날 구경 하고 틀에 가둬
니넨 좋은 것만 봐
여기까지가 내 바닥
어지럽고 더러운 방
어둡잖아 사랑
저급하게 밖에 표현 난
말들을 아껴야 돼
온도가 좀 다른 밖
말들을 아껴야 돼
생각이 좀 다른 남과

말이 바뀌어 믿음이란 게
있잖아 참
달리 유별난 것도 없이도
찢겨버린 칼
빨리 벌어야 돼 미친 듯이
떠날 거야 smile
웃고 모든 걸 다 때려 부셔
누굴 위한 삶이야

선생님도 먹고살아 보려고 한 건데
생각보다 깊어서 놀라고
내가 너무 귀찮았을까 봐
웃고 떠들면서 벌고 행복하면 돼
근데 첨부터 모든 게
그래서 작아 보일까 봐
작아졌고 눈물도 보여서 덜 밉나 봐
나로 살아가는 것이 다 죄가 돼버릴까 봐
내려놓고 존나 뻔한 사랑 노래 돈 벌어
그들이 말하는 가짜가 되어버릴까 봐
씨발 또 한 여자의 아들과 걔네의 별
못된 친구라서 떠나버릴까 봐
씨발 내가 어딨어
난 없어진 지 오래
내가 무관심한 내게
내가 상처가 될까 봐

나는 내가 너무 미워
세상은 아직 모질고
몸을 주저 없이 던져
마음을 다시 비워
나는 한없이도 작아 너무 커
내가 속고 넘어가
아니 바보짓을 할게 더
나는 내가 못 미더워
세상을 아직 못 믿어
근데 나의 몸을 주저 없이 던져
마음을 다시 비워
나는 한없이도 더러워 너무 커서
너가 속고 넘어가
아니 바보처럼 해줘 더
최정윤 : 노엘노엘노엘노엘
이평강 : 아직까지 듣는분 있나요
최빠방규 : 밤에 자기전에 항상 듣는데.. 약간 새벽감성에 눈물을 흘리게 되는거 같음...가사에도 그렇고 .. 와 별서 4주전 출쳌 (20.02.28) (20.08.15) 뭐했다고 별서 8월이고 2020 반년이 지나갓냐
고구마호박 : 59:06
재현 : 진짜 혼자 담배피면서 이 노래 들으면 생각정리되는 느낌
김강민 : 망년회 inst 1시간 올려주세요~~
결이 : 양홍원 POLO도 한시간 올려주세요 !!!
이지영 : 감사합니당
ᅳᄒᄉᄒ : 와 드뎌 1시간이드아!!!

[TJ노래방] 망년회(2017) - NO:EL(장용준) / TJ Karaoke

망년회(2017) -- NO:EL(장용준)
TJ 노래방 곡번호.53683

TJ KARAOKE 유튜브 노래방으로 노래 연습하고 TJ 노래방에 가서 불러보세요!

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노래방처럼 노래할 수 있는 TJ KARAOKE를 “구독”하세요!

“구독”을 하면 채널을 매번 검색해서 찾는 번거로움없이 바로 TJ KARAOKE 채널로 와서
가요, 팝송, 발라드, 댄스, 힙합, 트로트, 노래방 인기곡 등 다양한 장르의 반주와
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따끈따끈한 최신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
반주 / 반주곡 / 노래방 / MR / 엠알 / INST / instrumental

If you want more K - Pop Karaoke ? Subscribe TJ KARAOKE !!
http ://www.youtube.com/user/ziller
K - Pop Karaoke will be updated everyweek

▣ Another TJ Karaoke Service ?
▶ WEBSITE Visit : http ://www.ziller.co.kr (WEB Karaoke)
▶ ZillerSong Mobile : Android / IOS
▶ TJ TV Karaoke(Korean ONLY) : KT OllehTV, LG U + TV, SK BTV

▣ 더 많은 TJ 노래방을 즐기시려면 ?
▶ 웹 : http ://www.ziller.co.kr
▶ TJ질러팅 - 라이브 노래방송 앱 다운 받으러 가기
안드로이드(플레이스토어) : https://goo.gl/HpscVC
▶ TJ노래방 질러쏭
▶ TJ노래방 앱(APP) 다운 받으러 가기
안드로이드(플레이스토어) : https://goo.gl/N55eXr
아이폰iOS(앱스토어) : https://goo.gl/kJQ75o
▶ IPTV TJ노래방(질러)
KT OllehTV, LG U + TV, SK BTV
리얼섹시섹시킹 : 지금나오네
이영희 : 죽고 싶을 때도
혹은 살고 싶을 때도
죽은 듯이 숨이 붙어
살고 싶을 때도
죽지 못해 웃으면서
살고 있을 때도
사람 그건 믿으라고
옆에 살고 있는 건데도

똑같은 노랠 부르고
똑같이 맑은 같은 숨들을 셔도
엿같이 꼬인 생각을 참아내는 게 현명
결국엔 하나같이 등을 돌려
내 손 더럽히지 말고 니가 나를 벗겨

등을 보일 때쯤 나는 적
감성 팔이 아닐 걸 뭔 뜻인지를 부모
나는 차가운 벽
니 그림자에 숨어
아무것도 혹은 아무도 아닌 채로
이 세상을 다시 구경

나는 걸렸어 병
아픔들을 못 숨겨
담아내는 게 멋이라서
갖다 버려 필터
못다 핀 한 송이 꽃
또 속으로만 되뇌이는 비명
말을 삼켜 한 줌 짜리의 재로 불을 지펴

MUTHUFUCKIN 최고
MUTHUFUCKER 빨리 묻어줘 날
알기는 무슨
니가 뭐를 알어 거짓뿐이야
멍청한 상자 속에서
날 구경 하고 틀에 가둬
니넨 좋은 것만 봐
여기까지가 내 바닥
어지럽고 더러운 방
어둡잖아 사랑
저급하게 밖에 표현 난
말들을 아껴야 돼
온도가 좀 다른 밖
말들을 아껴야 돼
생각이 좀 다른 남과

말이 바뀌어 믿음이란 게
있잖아 참
달리 유별난 것도 없이도
찢겨버린 칼
빨리 벌어야 돼 미친 듯이
떠날 거야 smile
웃고 모든 걸 다 때려 부셔
누굴 위한 삶이야

선생님도 먹고살아 보려고 한 건데
생각보다 깊어서 놀라고
내가 너무 귀찮았을까 봐
웃고 떠들면서 벌고 행복하면 돼
근데 첨부터 모든 게
그래서 작아 보일까 봐
작아졌고 눈물도 보여서 덜 밉나 봐
나로 살아가는 것이 다 죄가 돼버릴까 봐
내려놓고 존나 뻔한 사랑 노래 돈 벌어
그들이 말하는 가짜가 되어버릴까 봐
씨발 또 한 여자의 아들과 걔네의 별
못된 친구라서 떠나버릴까 봐
씨발 내가 어딨어
난 없어진 지 오래
내가 무관심한 내게
내가 상처가 될까 봐

나는 내가 너무 미워
세상은 아직 모질고
몸을 주저 없이 던져
마음을 다시 비워
나는 한없이도 작아 너무 커
내가 속고 넘어가
아니 바보짓을 할게 더
나는 내가 못 미더워
세상을 아직 못 믿어
근데 나의 몸을 주저 없이 던져
마음을 다시 비워
나는 한없이도 더러워 너무 커서
너가 속고 넘어가
아니 바보처럼 해줘 더
모두웃으며삽시다껄껄 : 몇년전노래를 지금내면 우야
:띠용쓰 : 미쳤냐..와우..개 잘찍네
2 ing : 이게나오네 ㄴㅇㅅ
윤려원 : 지금 나오면 어케...부르기도 뭐한뎅!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K O : Rip
호시 : 와 이걸 드디어...
김동재 : 와 드디어
IMNOTOK : 쿵

... 

#망년회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40건 7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marketingkorea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